1년 후 알바는 어디로 갈까요?

https://www.longisland.com/profile/cormanpyyk/

신종 코로나19 감염증(코로나(COVID-19)) 사태가 2년을 넘어서며 지역 상권이 조금씩 활기를 되찾고 있지만 대시민들 주로 참여하는 알바 시장이 꽁꽁 얼어붙고 있다. 경제난과 취업난으로 초단기 아르바이트 일자리를 구하기 여의치 않아 청년들의 시름만 깊어지고 있다.